최근 MZ세대들 사이에서 여성용 성인기구인 호고블린이 큰 인기다. 현대인의 바쁜 생활속에 남자를 만나기도 쉽지 않고 자신의 이상향을 만나려면 시간과 돈이 들어 삶이 팍팍해진 모습을 반영한 결과라 할 수 있겠다.
현대 여성들의 외로운밤 은밀하게 혼자서 불밤을 보낼수 있는 호고블린은 핑거링 바이브레이터 진동기로 12단개의 진동세기로 본인에 맞는 강도를 쉽게 조절을 할 수가 있으며 소프트한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어 탄력성이 뛰어나고 신축성도 우수한 제품이다.
특히 사람의 피부와 같은 재질로 되어있어서 피부에 닿는 느낌이 부드럽고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12가지의 다양한 진동파장은 평소의 섹스와 애무생활에서 느낄 수없었던 강한 자극으로 다가오며 3가지패턴의 바이브레이터는 소중한 포인트를 자극주기에 그동안 생각 할 수 없었던 패턴주기로 짜릿한 쾌감을 주기에 충분한 제품이다.
사용하기 편리하게 제작되어 USB 충전방식과 생활방수 기능은 사용의 자유로움과 관리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호고블린은 촉감은 사람의 피부와 유사하게 제작되었으며 부드럽고 말랑말랑하며 신축성과 탄력성이 뛰어나 착용도 수월하고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성만족도를 높일 수있는 제품이다.
호고블린의 총길이는 125mm로 한국인의 남성사이즈와 비슷하게 제작이 되었으며 앞부분의 툭 튀어나온 귀두 부분 역시 27m로 평균의 사이즈로 제작이 되었다.
호고블린 사용법
1. 2초간 누르고 있으면 전원과 불빛이 들어오며 12단의 진동을 사용자에 맞게 이용하면 됩니다.
2. 제품의 작동중 짧게 누르면 진동 모드와 간지럼모드가 바뀝니다.
3. 총 12단개의 진동세기와 3가지의 간지럼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어 다양한 성경험을 한듯한 느낌을 받을 수가 있가 있습니다.
4 작동중 2초간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꺼집니다.
최근의 MZ세대들 사이에서 가장 핫하다는 제품 호고블린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성인생활기구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고싶다면 https://www.yanolle.com/product/view.asp?seq=6894 에서 궁금증을 풀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