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의 MZ남성들은?? 괴롭다.
과거 나이트클럽과 클럽은 한국남성들이 여자를 만날수 있는 유일한 장소였으나..
최근은 여자와 스치기만 해도 성추행 성범죄등 그런곳 자체를 가는것이 두려워 졌다.
이제 돈쓰고 비위맞추는것 대신 선택한 스스로의 자위를 위해 성인용품을 찾아 성욕을 해결하고 있다.
세계 1위의 성인용품의 명성에 걸맞게 한국서도 판매량이 폭발적인 증가 추세에 있다.

텐가의 취양저격에 따라 20단 진동 10단동 에어진공홀을 쥐고누르면서 에어 홀에 의한 버튼 컨트롤등 여자의 음부를 그대로 느낄 수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숨겨져 있어 사용자들로 하여금 사정과 기쁨의 전율을 느끼게 한다.

??리얼한 점막층과 음부를 그대로 재현한 돌기들과 주름은 조루환자들에게 남근을 좀더 단단히 단련을 할 수있는 순기능적인 요소들도 자리를 잡고 있다.
현대의 한국남자들은 피곤하다.
더 이상 룸싸롱 클럽 나이트에가서 돈쓰고 삽질을 하고 싶지가 않는 세대이다.
그 돈을 아껴서 자기를위한 문화생활이나 하고싶은 취미 스포츠등을 하면서 돈벌고 널널하게 지내고 싶은 세대이다.
이제 독수리 오형제로 스스로를 위로하는 구 시절적인 자위세대는 끝났다.
MZ세대는 좀더 세력되게 야놀래 성인용품점에서 리얼한 실사판의 여성음부를 그대로 본딴 텐가를 이용해 실제 리얼한 판타지 섹스를 경험하면서 돈도 아끼고 리얼적인 판타지도 경험하는 실제 섹트를 경험하는 합리적인 세대로 변신을 했다.
야놀래 쇼핑몰에서는 텐가의 모든것을 직접 구경하면서 주름 점막 리얼한 실사의 세부 디테일까지 모든것을 만나 볼 수가있다.
https://www.yanolle.com/product/search_list.asp?search_text=%ED%85%90%EA%B0%80